您当前的位置是:

지우다

歌手:써니힐
语言:韩语 流派:Pop
发行时间:2014-11-27
唱片公司:Loen Entertainment
지우다
专辑简介“ 추억은 다시 꽃을 피운다, 슬픔을 감춘 채로 ”
써니힐(SunnyHill) 디지털 싱글 앨범 [지우다]

써니힐(SunnyHill)이 신곡 “지우다 (Here I Am)”로 이별 후유증을 노래한다.

지난 1월, 헤어짐의 순간을 이야기했던 써니힐이 이번에는 ‘이별 후의 아픔’을 털어놓는 “지우다 (Here I Am)”로 돌아왔다. 그동안 써니힐은 슬픈 감정을 담담하게 풀어내는 곡들을 통해, “두근두근”, “Goodbye To Romance”, “들었다 놨다 (Love Actually)”, “그 해 여름” 등의 사랑스러운 감성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곤 했다. 우리가 “기도”, “아무말도 하지마요” 이후 그녀들이 부르는 또 다른 ‘이별’의 노래를 기다려온 이유다.

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[지우다]는 써니힐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KZ와 전다운, 미친감성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, 발라드 세 가지의 장르가 혼합된 독특한 형식의 곡이다. 차분한 중저음의 첼로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고조되는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며, 말하듯 내뱉는 보컬이 인상적인 도입부와는 반대로 후렴에서는 써니힐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. 특히, 멤버 미성은 이번 곡 “지우다 (Here I Am)”의 작사를 맡아, 사랑했던 연인과 헤어진 뒤의 절절한 아픔을 ‘겨울바람이 차요 자꾸 눈물이 차요’ 등과 같이 시적인 가사로 표현했다.

추억의 향기가 생각나는 밤, 슬픔을 감춘 채 만개한 써니힐의 ‘이별’ 이야기가 계속된다.
详细

曲目列表